Skip survey header

2019년 롯데건설 이해관계자 설문조사(외부)


롯데건설 이해관계자 여러분께,

롯데건설은 ‘사랑과 신뢰를 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인류의 풍요로운 삶에 기여한다’는 그룹 미션과 ‘Lifetime Value Creator’라는 비전을 경영활동의 기본으로 삼고 지구촌 곳곳에서 삶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수익창출 뿐만 아니라 사회의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 설문을 통해 롯데건설의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현황에 대한 이해관계자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롯데건설의 다가오는 내일을 위한 지속가능경영 전략에 반영하고 ‘2019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해 관련 활동 및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자 합니다.

본 설문을 통한 이해관계자 여러분의 응답은 롯데건설이 보다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매우 귀중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고객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여하는 기업시민으로서의 소임을 다하는 롯데건설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본 조사의 모든 개인 정보는 통계법 제33조(비밀보호)와 제34조(통계종사자 등의 의무)에 의해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설문에 관한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롯데건설 전략기획부문 미래혁신팀 남기범 책임
  전 화 : 02-3480-4429
  이메일 : gbnam@lotte.net